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보도자료

홈으로 > 의회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제목 고양시의회 도시브랜드연구회,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작성자 고양시의회 작성일 2020/07/23 조회수 45
첨부파일  
고양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도시브랜드연구회’가 지난 7월 22일 의회 영상회의실에서 2건의 정책연구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2건의 정책연구용역은「스포츠이벤트를 통한 고양시 도시브랜드 가치 제고 효과 예측 및 브랜딩 전략 연구 용역」 및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양시의 미디어 PR 효과 검증 연구용역」으로 고양시가 도시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예산을 투입하고 있는 여러 활동 중에서, 스포츠이벤트와 미디어 PR이 실제로 어느 정도 브랜드 가치를 견인하는 효과가 있는지 예측 및 실증 분석하고, 그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어떤 전략과 준비가 필요한지 정책 제언을 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날 착수보고회에는 도시브랜드연구회 및 용역수행 기관을 비롯하여 고양시 언론홍보담당관, 기획담당관, 체육정책과 등 관련 부서가 참석한 가운데, 용역 개요 및 과업수행 절차·방법 등에 대해 청취하고 용역추진 방향을 논의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송규근 도시브랜드연구회 회장은 “이번 연구용역을 통해 고양시만의 차별화된 도시브랜드를 발굴하고 그 가치를 높여 나갈 수 있도록 연구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도시브랜드연구회는 회장 송규근 의원, 부회장 정연우 의원이 맡고 있으며, 김운남, 김해련, 양훈, 윤용석, 조현숙 의원이 회원으로서 고양시만의 특색 있는 도시브랜드 발굴과 브랜드 가치 제고 방안을 모색하고자, 전문가 특강, 세미나, 좌담회 등의 연구활동을 펼치고 있다.
보도자료 글목록
다음글 고양시의회, 제246회 임시회 폐회 
이전글 고양시의회, 제3회 추가경정예산 심사 
  • 목록보기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