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단 사용자메뉴



보도자료

홈으로 > 의회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제목 경기도북부시·군의장협의회, 제89차 정례회의 개최
작성자 고양시의회 작성일 2019/11/04 조회수 30
첨부파일  
경기도북부시·군의장협의회(회장 고양시의회 이윤승 의장) 제89차 정례회의가 고양시의회 주관으로 11월 4일 킨텍스에서 열렸다.

이번 정례회의에는 이윤승 협의회장과 7개 북부권 시·군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이재준 고양시장, 고양시의회 상임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윤승 협의회장은 개회 및 환영사를 통해“이번 정례회의가 고양시에서 열리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의장님들의 고양시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면서,“활발한 의견개진과 정보교류를 통해 협력과 소통을 강화하고 경기북부지역의 발전을 이끌어 내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날 정례회에서는 ▲차기 정례회의 개최지 결정의 건 ▲제88차 정례회의 회의록 승인의 건 ▲석탄화력발전소 반대 촉구 결의안 채택의 건 등이 상정돼 의결됐으며, 다음 제90차 정례회 개최지로는 가평군으로 결정됐다.

한편 협의회는 경기북부의 현안사항에 대해 한목소리를 내며 소외된 경기북부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경기북부지역 10개 시·군 의장들로 구성됐으며, 2개월에 한번 정례회를 개최하여 시·군의 현안사항과 애로사항을 논의하고 대응방안을 모색한다.
보도자료 글목록
다음글 고양시의회 건설교통위원회, 킨텍스 지원시설부지 지구단위계획 변경을 위한 정책토론회 개최 
이전글 고양시의회, 백마역 사회복귀지원센터 개소식 참석 
  • 목록보기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